업무별 콜센터를 안내해드릴게요

  • 사고접수/긴급출동 1588-5114 365일 24시간 서비스 운영
  • 다이렉트 보험상담 1577-3339 평일 9시 ~ 18시 (토요일, 공휴일 휴무)
  • 자동차보험 전화가입 1600-5008 평일 9시 ~ 18시 (토요일, 공휴일 휴무)
  • 해외거주 고객 전용 82-2-2119-2000 평일 9시 ~ 18시 (토요일, 공휴일 휴무)
  • 수신거부 전화(무료 ARS) 080-679-0001 365일 24시간 서비스 운영
  • 청각장애인 전용 070-7451-9800,9810 평일 9시 ~ 18시 (토요일, 공휴일 휴무)

사고접수/긴급출동 ARS

삼성화재 고객콜센터 365일 24시간 서비스 운영 1588-5114
  • ARS 1
    자동차 사고접수 (365일 24시간 운영)
  • ARS 2
   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(365일 24시간 운영)
  • ARS 4
    자동차 외 보험금 신청 (평일 9시 ~ 18시)
확인해주세요
  • 일반전화 이용 시 시내 통화료가 3분 당 39원 부과되며 휴대폰/인터넷전화 이용 시 개인별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 통화료가 부과됩니다.
  • 수신거부 처리완료까지 1~2일(휴일 제외)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• 수신거부에도 불구하고 보험계약 관련 안내를 위한 이메일, 문자메시지 등은 발송될 수 있습니다.
  •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화상담 전화 이용을 원하실 경우, 휴대폰의 영상 통화로 전화하시면 자동차사고 접수 및 고장출동 요청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